중국 선박이 인도주의적 임무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중국 선박이 인도주의적

무역 갈등이 고조되고 일본과의 긴장이 고조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군사적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중국이 태평양 섬 지역에서 영향력을 강화하려는 의도가 분명해 보입니다. 그러나 이 지역에서 중국군의 주둔 정도는 잘 파악되지 않았다.

중국의 태평양 섬나라에 대한 군사 지원은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해졌지만 규모와 내용 면에서 여전히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여기에는 통가, 파푸아뉴기니, 바누아투의 군대와 해당 국가의 경찰을 위한 무기, 차량 및 장비가 포함됩니다. 중국은 또한 정기적으로 태평양을 군사 외교 방문하여 PLA 해군 함정과 공군 항공기를 파페에테, 수바, 솔로몬 제도에 파견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중국은 태평양 대사관을 미국의 GPS에 필적하는 베이더우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기지로 사용하고 군용기가 발사 시 미사일을 탐색하고 통신하는 데 사용합니다.

미국이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중국의 모든 군사 활동, 심지어 정부 산하 상선 함대의 온건해 보이는 행동도 문제가 된다는 점을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 이는 미국이 주도하는 다국적 태스크 그룹이 에스컬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중국 선박 근처에 머물도록 보장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중국배대지

또한 미국은 잘못된 의사소통이나 오해를 피하기 위해 중국 선박과 관련된 사건이 발생하는 동안 동맹국 및 파트너 국가와 열린 위기 통신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지역적 불안정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 관리들은 이러한 상호작용의 목표가 중국을 자극하고 잠재적으로 해양 사고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 선박이 인도주의적 임무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대신, 이러한 만남은 미군과 연합군이 이 지역에 있는 중국 정부 산하 상선 및 법 집행 선박의 주둔에 적응하고 자원이 제한된 지역 경제에서 이러한 선박에 의한 불법 남획으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부입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은 고위급 회의와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ASEAN)과 같은 지역 및 글로벌 기구를 포함하여 이 지역에서 중국의 군사 주둔 증가에 대한 우려를 계속 제기해야 합니다. 또한 이 문제에 대한 쿼드 회담의 초점을 다시 맞춰야 합니다.

미국은 중국이 군사 활동을 위해 태평양 항구를 사용하는 것을 거부하거나 필요한 경우 그러한 행동에 대해 비용을 부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강력한 신호를 보낼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미국은 태평양에서 자신의 의지를 강요하려는 중국의 노력이 미국과의 무력 대결로 확대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분쟁의 진정한 원인을 다루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역내 긴장 고조를 방지할 재조명된 양자 대화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